QUICK
MENU

Student Interview

수강생들이 전하는 생생한 교육후기 입니다.

Student Interview
제과제빵학과 최지안 수강생 인터뷰

등록일2023.06.08

조회수32693

Student Interview

kCookArtacademy

최지안수강생

제과제빵학과

입시 등 학생들에게 많은 경험 및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수업들과 그를 뒷받침하는 세세한 커리큘럼, 그리고 청결한 실습실 등을 보고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를 다니게 되었습니다.

입시나 대회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도 잘 알려주시는 점 또한 너무너무 좋았어요!!

01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를 다니게 된 계기는 무엇이었나요?

처음엔 진로를 제과제빵으로 잡아 대학에 대해 찾아보던 중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를 알게 되었는데요. 근데 찾아보니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다른 학원들과는 달리 대회 뿐만 아니라 입시 등 학생들에게 많은 경험 및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수업들과 그를 뒷받침하는 세세한 커리큘럼, 그리고 청결한 실습실 등을 보고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를 다니게 되었습니다.

02
타 학원과 대비되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만의 장점이라면 무엇인가요?

제가 생각하는 타학원과 차별화된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의 장점은 첫 번째로 적은 인원이 수업을 듣는 다는 점입니다. 한 강의실에 많은 인원이 아닌 적은 인원이 수업을 들어 선생님들께서도 과정 하나하나를 더 세세히 봐주시고 제품에 대한 피드백 또한 아낌없이 해주십니다.
다음으로 두 번째는 다양한 수업이 있다는 점입니다. 시시하게 자격증에 대해만 배우는 학원들과는 달리 디저트 플레이팅, 케이크 디자이너, 케이크 플래너 등 대부분의 학원에서 많이 가르치지 않는 분야의 수업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세 번째는 학생들을 위한 수업이 많다는 점입니다. 다른 학원들은 주말에 운영을 하지 않아 평소 학업이 중요한 학생들은 못 다니는 경우도 많은데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주말에도 영업을 하고 제과제빵에 흥미가 있는 학생들이 다양한 제품에 대해 배워볼 수 았는 영파티시에라는 수업이 있다는 점이 차별화된 점인 것 같습니다.

03
수강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학교나 유튜브 등에서도 알려주지 않던 각 선생님들만의 제품이 잘 나오는 팁, 그리고 자격증 시험 시에 알아두면 좋은 것 등 다양한 팁에 대해 많이 알려주시고 또 재료를 아끼지 않고 좋은 재료를 이용해 늘 맛있고 예쁜 제품을 만들 수 있었던 점이 되게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입시나 대회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도 잘 알려주시는 점 또한 너무너무 좋았어요!!

04
수강 후 가장 달라진 점은 무엇인가요?

수강 후에 달라진 점은 다양한 선생님들께 많은 피드백과 팁을 받으며 나날이 실력이 성장해 제품을 만들 때마다 선생님들께 칭찬 한 번씩은 들을 정도로 실력이 많이 늘은 점, 그리고 다양한 수업을 들으며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봄으로써 만들 수 있는 제과제빵 제품에 대한 범위, 그리고 그 제품이 판매가치가 있을 정도의 퀄리티인지 알아볼 수 았는 시각 등 제과제빵분야에 대한 시각이 더 넓어졌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05
코리아요리아카데미에게 바라는점.

물론 지금도 많은 선생님들과 멘토님들께서 늘 수강생분들을 위해 열심히 힘 써주시고 있으신 덕분에 늘 만족하며 더할나위 없이 즐겁게 다니고 있지만 굳이 바라는 점 하나를 고르라면 앞으로도 지금처럼 다양하고 재밌는 수업을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다양한 수업을 많이 해주시면 좋겠다는 점 이 하나일 것 같습니다!!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