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Photo Box

코·요·아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보여 드립니다.

Photo Box
2024년도 코리아요리아트 아카데미 제과제빵 장마리 라니오 셰프 페이스트리 6종 시연 세미나

등록일2024.02.01

조회수5763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2024년도 제과제빵
장마리 라니오 셰프 페이스트리 6종 시연 세미나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2024년도 제과제빵
장마리 라니오 셰프 페이스트리 6종 시연 세미나

2024년도 상반기에 저희 코리아요리아트 아카데미에서는 장마리 라니오 셰프님을 초청해서 페이스트리 6종 시연 세미나를 전국 8개 지점 제과제빵 강사님 대상으로 모여 수업을 들었습니다. 세미나가 어떻게 진행 됐는지 보러 가보실까요?
장마리 라니오 셰프님이 페이스트리 반죽 뚜라주(반죽 접기 공정) 하기 전 버터와 반죽을 감싸는 시연을 하고 계십니다.
다양한 페이스트리 안에 들어가는 필링재료들도 직접 제조공정까지 만드는 공정이 시연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6가지 모양의 다양한 페이스트리  재단 및 모양 만들기 시연 중 인 모습입니다!
페이스트리 반죽 제조과정 재료에 대한 이론과 반죽을 직접 만들어 공정까지 세미나에서 차근차근 모든 공정을 전 지점 강사님들에게 세세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페이스트리 제품이 직접 구워지는 완료 지점에 대해 수업에 알려주셨으며 제품에 냉각 공정까지 진행중입니다.
다양한 모양에 6가지 페이스트리가 완성된 모습 입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제과제빵 모든 강사진분들은 항상 모든 제과제빵 수업에 좀 더 넓은 지식에 대해 항상 공부를 하며 다양한 세미나 등을 경험하고 배우며 계속 발전하도록 매번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는 매번, 좀 더 좋은 제과제빵 수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